경제 에티하드 항공, WhatsApp을 통해 승객과 직접 소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07-25

본문

에티하드 항공은 인기있는 메시지 앱인 WhatsApp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아부다비 국제 공항의 프리미엄 승객을 위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맞춤 수단으로 항공사 직원과 채팅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WhatsApp 비즈니스 솔루션의 향후 확장을 통해 고객은 에티하드 항공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WhatsApp 연락’을 선택하면 서비스 대행사와 통신하는 것 외에도 항공편 미리 알림과 같은 중요한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게 된다. 에티하드 항공 최고 영업 책임자 Robin Kamark는 “새로운 WhatsApp 비즈니스 솔루션은 에티하드 항공 프리미엄 고객이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항공사와 직접 소통할 수 있게 해 준다. 전 세계의 항공 여행객들은 일상 생활에서 WhatsApp을 사용하므로 이는 항공사와 소통하고 여행 일정에 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상적인 수단이다.”라고 말했다. 에티하드 항공은 트위터 @EtihadHelp및 @EtihadPremium계정, 페이스북 페이지 등 고객이 항공사에 연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실시간 채널을 제공한다. 초기 시험 단계에서 에티하드 항공의 WhatsApp계정 번호가 아부다비 공항의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에 게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