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교통 벌금 납부를 비롯한 7개 서비스, 온라인으로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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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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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의 자동차 운전자는 4월 1일부터 벌금 납부 및 할부 요청을 대면으로 처리할 수 없고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다. 두바이 경찰청은 지난 달 24일 두바이 경찰청 교통과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벌금 납부를 포함한 8개 공공 서비스가 이번 달부터 온라인으로만 제공된다고 밝혔다. 두바이 경찰 품질 관리 책임자 Shaikh Mohammad Abdullah Al Mulla는 지난해 온라인으로 변경된 13개 서비스에 추가로 이들 서비스가 온라인으로만 제공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두바이 경찰 스마트 앱이나 웹 사이트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이들 서비스는 경찰서 또는 교통과의 고객 서비스 데스크에서 제공되지 않는다. 이 조치는 정부 센터 방문자를 80%줄이려는 UAE부통령 겸 국무총리이자 두바이의 통치자인 Shaikh Mohammad Bin Rashid Al Maktoum의 지시에 따른 것이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서비스는 교통 벌금 지불, 부상자가 없는 사고의 교통 사고 보고서 요청, 분실된 교통 사고 보고서 사본 요청, 신용 카드를 이용한 교통 벌금 소액 결제, 교통 허가 신청, 알 수 없는 사람이 저지른 교통 사고 보고서 요청 , 교통 규칙 위반자 명단 요청, 교통 상황 확인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온라인으로만 제공되며 사람들은 스마트 채널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4월부터 우리는 센터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처리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다음 단계에서는 스마트 차량 압류, 압류 자동차에 대한 수수료 지불, 수표로 교통 벌금 지불, 압류 자동차 해제 요청 등 4개 서비스가 7월 1일부터 온라인으로만 제공된다. 한편 두바이 경찰 인공 지능 책임자 Khalid Nasser Al Razooqi는 두바이 경찰의 스마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80.6%인 반면, 19.4%는 대면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의 전략은 사람들이 스마트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우리는 교통 위반 벌금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경찰서와 약 1,000개의 키오스크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은행 및 송금 업체와 협력하여 다양한 채널을 제공한다. 우리의 목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다. 우리의 서비스는 7 개 언어로 제공된다."라고 Al Razooqi는 말했다. 두바이 경찰은 작년 모든 채널을 통해 200만 건의 거래를 기록했다. 교통과 부책임자 Juma Bin Suwaidan은 이들 서비스가 온라인으로만 제공된다는 홍보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교통과에 2 개의 고객 서비스 데스크가 있다. 이 데스크는 폐쇄될 것이며 직접 방문하는 사람은 스마트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4월 1일부터 온라인으로만 제공되는 서비스 목록
■ 교통 벌금 지불
■ 부상자가 없는 사고의 교통 사고 보고서 요청
■ 분실된 교통 사고 보고서 사본 요청
■ 신용 카드를 이용한 교통 벌금 소액 결제
■ 교통 허가 신청
■ 알 수 없는 사람이 저지른 교통 사고 보고서 요청
■ 교통 규칙 위반자 명단 요청
■ 교통 상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