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두바이의 개인 차량 소유자들의 행복도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4-03

본문

두바이 도로 교통국 (RTA)의 최신 지역 사회 행복 지수에 따르면 두바이 도로를 이용하는 개인 차량 소유자의 행복 등급은 90.7%에 달했으며 택시 승객들이 두바이 대중 교통 통근자 가운데 가장 행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택시 승객의 행복도는 91.7%, 메트로 승객은 88.6%, 버스 승객 88.5%, 해상 교통 승객 86.9%, 트램 승객 82.8% 순이었다. 다양한 대중 교통 수단의 전체 행복도는 88.4%를 기록했다. 주민의 전체 고객 행복도는 89.2%, 방문자 및 관광객은 85.7%였다. RTA의 2018년 지역 사회 행복 지수는 89%로 2017년 78%와 비교하여 11% 상승했다. RTA가 발표한 보고서는 RTA의 국민 행복 전략의 6 개 요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RTA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육 요소에서 응답자들은 전략, 의식 및 교육 캠페인, 교통 안전에 관한 RTA의 발표에 대해 행복을 느낀다고 답변했으며 평점은 89.6%였다. 문화 요소에서 응답자들은 두바이의 문화와 전통을 지원하는 RTA의 역할에 만족했으며 평점은 89.5%였다. 관리 요소에서는 응답자들은 RTA의 운송 수단을 사용할 때 안전에 만족한다고 답변했으며 평가 점수는 89.3%였다. 경제 요소에서는 주민들은 RTA 직원과의 상호 작용 및 두바이의 교통 수단 다양성에 행복을 표현했으며 평가 점수는 89.2%였다. 지역 사회 요소에서 응답자들은 RTA가 효과적인 투자를 통해 두바이 경제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했으며 점수는 89.1%였다.

88.4%의 행복 등급을 달성한 환경 요소에서, 응답자들은 RTA가 환경 친화적 교통 수단을 지원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채택하도록 장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었다. 면허국 CEO 이며 RTA 행복 및 삶의 질 위원회 의장 Abdullah Yousuf Al Ali는 "지역 사회 행복 설문 조사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전체 고객의 행복을 향상시키기 위해 RTA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지역 사회 부문에서 여러 전략이 시행 중이다. 대면 인터뷰 (3,680 명), 전화 인터뷰 (109 명), 온라인 인터뷰 (649 명)를 통해 총 4,618 건의 설문이 이루어졌다. 설문 조사는 쇼핑몰, 주거 지역, 택시 승차장, 지하철, 버스 및 해상 정거장과 같은 두바이의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시간대에 실시되었다. 조사가 실시된 지역은 Deira, Bur Dubai, Down Town, Dubai South 및 Dubai East였다. 설문 조사의 객관성과 다양성을 보장하기 위해 에미리트인, GCC 국적자 및 다양한 지역의 외국인 등에게 설문이 실시되었다. 또한 이 설문은 퇴직자, 홍보 담당자, 근로자, 주부, 다양한 나이와 학교의 학생, 방문객, 구직자, 공무원, 민간 직원, 사업자 및 기타 사회 부문 등 광범위한 생활 및 경제 범위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응답자의 연령은 15 세에서 65 세 사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