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UAE에서 온라인 가전 제품 판매가 18%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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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7-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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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E의 가전 제품 온라인 판매는 작년에 비해 18%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전자 제품의 판매 채널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Euromonitor International Middle East 애널리스트 Ahmad Bakr는 “UAE의 스마트 폰과 인터넷 보급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전자 상거래 성공을 위한 기반이 다져졌다."고 말했다.

UAE 소비자 전자 산업의 총 가액은 지난해 119억 7천만 디람 대비 0.23% 하락한 119억 5천만 디람으로 예상된다. 그는 특히 아마존에 인수된 Souq.com과 같은 사이트가 매우 매력적인 가격 및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제품의 다양성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더 싼 가격에 며칠 후에 배달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증가할 것이다. 또한, 다수의 소매 업체는 이중 채널 전략[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점]을 채택하여 온라인 판매에 초점을 계속 맞추고 있으며 이는 전자 제품의 경우 특히 그러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오프라인 판매가 앞으로도 계속 가전 제품의 최대 판매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5년 동안 온라인 판매는 여전히 오프라인 판매를 앞서지 못할 것이다. 온라인 판매는 장기적으로는 오프라인 판매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할인 행사

Souq에서 제공하는 무료 배송과 저렴한 가격이 오프라인 판매 및 GITEX Shopper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에 대해 그는 당연히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그는 소비자들이 아직도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에 더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아직 전자 제품의 온라인 판매가 오프라인 판매를 추월하지 못하는 이유이다.

"온라인 쇼핑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발전할 것이며, Souq의 White Friday와 같은 온라인 전자 기기 할인 행사도 더 많아질 것이다. 이것은 오프라인 채널의 판매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그는 말했다. 또한, 그는 소비자가 전자제품 온라인 구매에 있어 다른 온라인 판매자보다 Souq에 더 큰 신뢰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상황으로 인해 다른 전자 상거래 판매자가 시장에서 강한 발판을 마련하기가 어려워졌다. “시장의 물류 제휴 분야도 크게 발전할 것이다. 업계는 배송 및 당일 배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외부 업체 제휴 등 배달 및 운송 분야의 새로운 혁신을 도입할 것이다."라고 Bakr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