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UAE 국가 브랜드 투표에 150만 명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5

본문

지난 17일 공개 투표가 시작된 이후 UAE 국가 브랜드 투표에 130 개국 및 2,000 개 도시에서 150 만 명이 투표하여 전 세계적으로 UAE를 대표하게 될 3 개의 로고 중 하나를 선택했다. 25-34세 연령층의 사람들이 3분의 1이상의 투표율 (33.5%)을 기록했다. UAE, 인도, 이집트, 사우디 아라비아, 알제리, 모로코, 미국, 요르단, 브라질 및 이라크에서 가장 높은 참가율이 기록되었다. 아랍 국민의 투표율은 73%이며 나머지 27%는 세계 다른 지역이었다. 이 투표 캠페인은 시작된 이래 소셜 미디어 조회수 5천만 회를 기록했다. 12월 17일에 전 세계 대중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가 시작되어 웹 사이트 www.nationbrand.ae에서 49명의 에미리트 예술가가 디자인한 3 가지 로고 중 하나를 선택하여 UAE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데에 참가할 수 있다.

투표소

웹 사이트 외에도 주민들은 전국 쇼핑몰에 설치된 8 개의 투표소를 통해 직접 투표할 수 있다. 주민들은 아부다비의 Yas Mall, 두바이의 Global Village 및 City Walk, 샤르자 도심, 아즈만 도심, 라스알카이마 도심, 푸자이라 도심에서 투표할 수 있다. 발표 첫날에 온라인 투표를 독려하는 글이 소셜 미디어에 활발히 올라왔으며, 사용자들이 자신이 선택한 로고를 공유하고 각 로고의 특징을 게시했다.

인도주의적 접근

UAE부통령 겸 국무총리이자 두바이의 통치자인 Shaikh Mohammad Bin Rashid Al Maktoum과 아부다비의 왕세자 겸 UAE국군 부사령관인 Shaikh Mohammad Bin Zayed Al Nahyan은 전세계 주민들이 UAE의 고유한 정체성을 반영하는 UAE 국가 브랜드 로고 투표에 참여하도록 요청했다. 이 로고는 UAE의 문화적 다양성, 기회의 땅, 세계 무역 센터, 희망의 등대 및 미래 비전과 문화 및 역사적 유산을 지닌 국가로서 UAE의 훌륭한 이야기를 상징한다. UAE의 인도주의적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로고 투표 과정에서 투표마다 나무 1그루를 심게 된다. 이 전략은 기후 변화 방지, 환경 보호, 탄소 및 온실 가스 배출 감소, 사막화 방지 및 세계 여러 지역의 지역 사회에 힘을 실어주는 UAE의 가치를 반영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구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3가지 로고

투표는 12월 17일부터 전 세계 주민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7개 토후국에서 'Inspiring 49'가 디자인에 참여한 3개의 UAE 로고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세 로고의 제목은 “서예로 쓴 에미리트”, “야자수”, “7개의 선”이다.

서예로 쓴 에미리트
"서예로 쓴 에미리트"로고는 "에미리트"라는 이름이 전 세계 시민, 주민 및 방문객에게 가져오는 독특한 연상 작용과 정서를 강조한다. 이 로고는 UAE와 관련된 독특함과 독창성을 반영하는 아랍어 서예의 미학을 묘사한다. 서체의 구르는 듯한 곡선은 UAE의 황금빛 사막의 모래 언덕과 합쳐지는 파도의 흐름을 포착하여 나라의 독특한 지리적 정체성을 묘사한다. 문자의 부드럽고 조화로운 움직임은 도전에 직면하여 성장을 멈추지 않고 "불가능"이라는 단어를 믿지 않는 국가로서 UAE의 지속적인 인간적 및 사회적 진보를 상징한다. UAE는 불가능을 딛고 성장해 온 나라이다.

야자수
야자수는 오랫동안 에미리트와 관련지어졌으며, 에미리트 역사의 필수 불가결한 일부이며 무조건적인 기부자로서의 독특한 정체성을 형성했다. 황금색에 가까운 색상의 야자수를 디자인한 이 로고는 햇빛에 빛나는 사막 언덕의 물결치는 풍경을 나타낸다. 우아한 선은 발전 중인 국가의 광채, 모멘텀 및 역동성을 나타낸다. UAE의 지도자와 사람들의 의지를 상징하는 야자수는 강함과 견고함으로 폭풍과 역경을 이겨내 왔다. 야자수의 강력한 가지는 UAE 사람들의 야망만큼 높으며, 잎은 땅에 사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그늘과 도움을 제공한다. 캐나다의 단풍잎과 뉴질랜드의 양치 식물과 마찬가지로 야자수는 UAE의 국가 정체성을 나타내며 나눔, 자부심, 역동 및 야심의 가치를 요약한다.

7 개의 선
모멘텀, 낙관 및 역동성의 가치로 솟아오르는 7개의 선은 에미리트를 결성하고 국민의 열망을 하나의 깃발 아래 통합한 7명의 대담한 지도자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이다. 에미리트 국가 이미지 색상으로 에미리트 지도를 형성하는 7 개의 선은 국가의 성장을 향한 7 개 토후국의 미래 지향적 지도자들을 나타낸다.
생생한 컬러로 이루어진 선은 진보, 혁신, 우수성 및 무한한 열망에 근거하는 UAE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을 보여준다. 검은색, 녹색 및 빨간색의 국기 색상으로 디자인된 선은 흰색과 연결되어 인류의 주요 원칙에 따라 일곱 토후국의 사람들을 연합시키는 마음과 정신을 상징한다. UAE사회를 풍부하게 하고 기업가 정신과 혁신을 위한 글로벌 허브로 차별화시키는 고유한 다양성은 선의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나타난다.

아랍 에미리트 국가 브랜드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과 Sheikh Mohamed bin Zayed Al Nahyan은 UAE의 상징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국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UAE 국가 브랜드의 로고는, 국가의 고유한 정체성을 확립하고,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UAE의 뛰어나고 영감을 주는 사례를 세계에 공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