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택시 예약, 1월 15일부터 앱으로만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5

본문

두바이 도로교통국의 택시 예약 및 배차 서비스는 1월 15일부터 Hala e-hailing으로 완전히 전환된다. 이 변화는 택시 서비스를 개선하고 모든 사람들이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RTA의 목표의 일환이다. Hala 는 지난 8월에 출시 된 이래로 2백만 건 이상의 예약을 처리했으며 이미 많은 고객이 전자 고객으로 전환되었다. 노인이나 장애인과 같이 앱 사용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전용 유선 전화를 사용하여 예약할 수 있다. 1월 15일부터 택시 예약 및 배차 센터가 부분적으로 연결 해제되어 위에서 언급된 노인 및 장애자 범주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으로 변화가 시작된다. RTA와 Careem 의 합작 회사 Hala 는 주민과 방문객이 버튼 하나로 가장 가까운 택시를 찾을 수 있도록 해 준다. 고객은 10 초 이내에 예약 확인을 받으며 평균 3.5분 내에 택시가 도착한다. 또한 평균 품질 등급이 4.8 / 5점인 향상된 만족도를 누릴 수 있다.
 
 Hala 를 사용하려면 고객이 Careem 앱을 다운로드 하고 휴대폰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 Hala 택시를 Careem앱에서 예약하는 것은 간단하다. 단지 택시 종류의 목록에서 Hala(두바이 택시)를 선택하고, 픽업 위치와 하차 위치를 확인하고, 지불 수단을 선택하고 호출(Yalla)을 누르면 된다. 고객은 전화 SMS를 통해 운전자 및 예약 세부 정보를 받고, 예상 요금을 미리 알 수 있으며, 운전자 및 위치 세부 정보가 주어지고, 현금 또는 신용 카드를 통해 지불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을 포함한 Careem 앱의 모든 혜택과 함께 피크 시간 동안 가격이 급등하지 않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예약 방법
1 단계 -Careem 앱을 다운로드하고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2 단계-픽업 장소를 추가하고 Hala (두바이 택시)를 선택
3 단계-하차 위치 추가 및 예상 요금 확인
4 단계- Yalla를 탭하여 탑승 예약

Hala 사용의 추가 이점
요금 견적 : 예약을 확인하기 전에 Careem 앱에 표시
운전자 세부 사항 : 차가 도착하기 전에 볼 수 있음
도착 시간 : 실시간 위치 추적 및 도착 알림
평가 : 고객은 여행이 끝난 후 이용 만족도 평가 가능 ( Hala 차량 의 평균 등급은 4.8 / 5)
지불 : 고객은 신용 카드를 Careem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여 번거로움 없이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지불 가능
보상 : Hala를 더 많이 타고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다른 Careem 로열티 프로그램 파트너의 쿠폰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