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방문 비자를 위한 재정 보증금 회수 메커니즘 확립한 내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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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5-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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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무부의 Naturalisation, Regidency and Ports Affairs 부서는 어떠한 기관과 상담하지 않고도 고객들이 보증금 혹은 재정 보증금을 자동적으로 회수할 수 있게 하는 절차들을 확립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시민 혹은 거주자들의 후원 하에, 모든 30일 혹은 90일의 단일 입국 여행 비자들이 포함되며, 이는 이 부서의 스마트폰 앱 UAE-MOI를 사용하여 적용될 수 있다.
이 부서의 대행 부차관인 Khalifa Hareb Al Khaiaili는 서비스의 스마트 및 전자 변환을 지원하는 적합한 솔루션에 따라,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서, 고객들의 시간과 노력을 줄이기 위한 부서의 노력을 강조하였다.
내무부는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하면, 고객이 거래 지불에 사용했던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환불을 해 줄 것이다.
 “재정 보증금은 다음 사례에서 반환된다: 방문객이 법으로 정한 기간 내에 이 국가를 떠나는 경우; 혹은 내무부에서 적용되는 절차와 정책에 따라 그의 요청이 거부되었을 때.”
 “방문객이 이 국가에서 규정된 체류 기간을 초과한다면, [신청자]는 입국 허가가 발행될 때 기초로 하였던 규정 및 법을 위반하였기 때문에, 재정 보증금을 회수하지 못할 것이다.”
내무부의 스마트 정부 프로그램의 이사인 Lt Col Faisal Mohammad Al Shemmari는, 고객 만족을 높이고 e-서비스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헌신을 강조하였다. 그에 따르면, “이는 스마트 정부의 개념을 얻기 위한 제도적 참여의 정도를 반영한다; 탁월한 서비스 기준을 실시함으로써, 이는 내무부가 제공된 서비스의 효율에서 대중적 자신감을 높이겠다는 주요 우선순위 중 하나가 된다.”
Lt Col Al Shemmari는 고객들에게 emailingsmart@moi.gov.ae를 통해 혹은 8005000으로 전화하여, 스마트 및 e-서비스에 관한 제안사항이나 불만사항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Naturalisation, Residency and Ports 부서의 팀 지원 스마트 e-전환 프로젝트의 수장인, Lt Col Mattar Kharbash는 고객에게 e-지불 카드를 발행하는 은행이 선택한 운영 메커니즘에 따라, 고객들에게 재정 보증금을 환불해줄 수 있는 국가의 은행 운영 시간 구조가 각기 다르다고 보고하였다.
Lt Col Al Kharbash는 Naturalisation, Residency and Ports 부서가 제공된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서, 관련 기관들과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그가 말하길, “사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활용 가능한 모든 자원들을 활용하라는 더 높은 리더십 지시에 따라, 우리는 우리의 모든 노력을 고객 만족 달성에 쏟을 것이며, 새로운 수준의 번영에 도달하고 진보 및 발전의 중추를 유지하기 위해서 작업량을 두 배로 늘렸다. 우리는 가장 발전된 시스템과 최고의 기준에 따라서, 대중의 기대를 넘어서는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