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Dewa의 '행복 대사'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6-03-21

본문

두바이 공기업 Dewa는 고객 담당 부문의 이름을 행복 부문으로, 고객 담당 부서의 이름을 행복 부서로 변경했다.

 

두바이 전기 및 수도 공사(Dewa) MD CEO Saeed Mohammed Al Tayer씨는 이를 발표하면서, Dewa의 고객 서비스 센터의 이름도 행복 센터로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 및 관리자들은 이제 행복 대사로 불리며, 안내 데스크의 ‘서비스 스타’들은 이제 ‘행복의 스타’로 불리게 되었다.

 

"이 변화는 모든 정부 정책, 프로그램 및 서비스는 긍정적이고 행복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에 기여해야 하며 정부는 개인, 가족, 직원의 행복을 촉진하는 데에 우선 순위를 두어야 한다는 부통령, 국무총리 겸 두바이의 통치자인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의 비전에 따른 것이다.“고 Al Tayer씨는 말했다.

 

"이해 관계자들의 행복을 향상시키려는 Dewa의 노력은 Dewa의 전략 2021의 일환으로 전략 목표로 설정되었다."고 그는 덧붙였다.

 

 “이 변화는 공공 및 민간 기관의 성과를 증진하고,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개발하고, 시민, 외국인 거주자, 방문객의 인간적 가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두바이를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만들고자 하는 두바이의 현명한 지도자들의 노력을 실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Dewa는 이들의 행복을 유지하고, 그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Al Tayer씨는 말했다.

 

"Dewa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에 의해 창시된 행복 지수 운동에 의해 행복 지수를 도입한 첫 번째 정부 조직이다. 2015 2월부터, Dewa는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만족 지수를 측정하기 시작했다.

 

"Dewa는 행복 지수를 일시적 및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조절하는 절차를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나중에 Dewa의 모든 고객 서비스 센터에 도입되었다. Dewa는 또한 스마트 스크린을 설치해 경영진이 고객의 행복도를 모니터링하고 즉각적인 개선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Al Tayer씨는 덧붙였다.

 

"행복 지수의 최초 결과는 우수했으며, Dewa의 비전과 경영진 및 직원들의 소망을 뒷받침하는 결과였다. 출범 처음 며칠 간, 행복 지수는 98%를 초과했다. 두바이 스마트 정부의 최종 결과에 의하면 Dewa 2015년 행복 지수는 98%로 기록되었다." Al Tayer씨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