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UAE 도로 통행료 인상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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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6-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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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E의 고속도로는 날짜와 시간을 불문하고 교통량이 많은 것이 보통이다. 그러나, 교통량을 통제하기 위해 당국은 앞으로 연방의 모든 도로에 통행료를 부과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연방 육상 및 해양 교통국은 지난 27일 ‘연방 육상 교통 부문 입법 수요 연구’란 주제로 워크샵을 열고, UAE의 교통량을 통제하기 위해 지역 정부에서 34개의 제안을 수렴했다. 국가 교통국에 따르면, 이 제안은 육상 교통 부문을 개선하고 UAE의 육상 교통에 필요한 모든 입법 요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UAE에서 교통량을 통제하기 위해 통행료를 징수하는 예는 전에도 있었다. 두바이 도로교통국은 2008 년 Salik 톨게이트를 설치한 이래 Al Barsha, Al Garhoud Bridge, Al Maktoum Bridge, Al Mamzar, Al Safa, Dubai Airport Tunnel의 6개 톨게이트를 추가로 설치했다.

당국이 수렴한 제안에는 연방 도로의 통행료 제도 시행, 관련된 교통 법규의 개정 등이 포함되었다. 또한 국제 운송을 감독하기 위한 국가 위원회 설립도 제안되었다.
시간 낭비뿐만 아니라 많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교통 체증은 최근 당국의 주요 관심사이다. 2013년 두바이에서 교통 체증으로 인한 연료비 및 시간 손실은 km당 771,147.388디람에 달했다. RTA에 따르면, 두바이의 경제는 교통 체증으로 연간 29억 디람에 이르는 업무 시간, 이동 시간, 연료비 손실을 입고 있다. 연간 손실액을 두바이 도로의 중앙선 총 연장인 3,760.63km로 나누면 킬로미터 당 771,147.388디람의 손실이 있었다. 두바이에는 1,390,000대의 차량이 등록되어 있으며 연간 차량 당 교통 비용은 2,086디람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