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두바이 공항의 새로운 '상시 운영(always on)' 고객응대센터, 곧 WhatsApp 통해 지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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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여행객들은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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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국제공항(DXB)을 경유하는 승객들은 이제 '상시 운영' 통합 고객응대센터를 통해 고객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중 하나인 두바이 국제공항(DXB)은 20일 여행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채널에서 편리한 시간에 DXB 고객 서비스 전문가와 연결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통합 DXB 서비스에 대한 시범 운영은 올해 초 시작되었으며, 24시간 연중무휴 이중 언어 지원과 상담원과의 대화 없이 자동 비행 상태 확인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DXB는 WhatsApp 채팅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 dnata, GDRFA(이민당국), 두바이 세관 및 도로 교통국을 비롯한 주요 두바이 공항 협력 기관들이 자동 라우팅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고객센터는 여행객들이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 @DXB 및 @DubaiAirport 플랫폼의 소셜 미디어, 곧 출시될 비즈니스용 Whats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한다."고 두바이 공항이 덧붙였다.
통합 서비스 플랫폼은 통합 비즈니스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인 텔레퍼포먼스(Teleperformance)와 제휴하여 만들어졌다. 옴니채널 솔루션은 승객들을 빠르고 쉽게 지원하기 위해 인간과 디지털 도구를 통합하여 만들어졌다.
DBX는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약 240만 명의 승객이 DXB 공항을 이용했으며 일일 평균 승객량이 21만4천명에 달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ㅣ'상시 운영(always on)' 센터에 연락하는 몇 가지 방법ㅣ
- 전화 04-224 5555
- 이메일(customer.care@dubaiairports.ae)
- 두바이 공항 및 DXB 및 기타 웹사이트를 통한 웹 채팅
- @DX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
- @DubaiAirports Facebook,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채널
- 04-224 5555 번호 WhatsApp 계정(곧 출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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