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두바이 공항의 새로운 '상시 운영(always on)' 고객응대센터, 곧 WhatsApp 통해 지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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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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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여행객들은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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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용 이미지

 

두바이 국제공항(DXB)을 경유하는 승객들은 이제 '상시 운영' 통합 고객응대센터를 통해 고객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중 하나인 두바이 국제공항(DXB) 20일 여행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채널에서 편리한 시간에 DXB 고객 서비스 전문가와 연결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통합 DXB 서비스에 대한 시범 운영은 올해 초 시작되었으며, 24시간 연중무휴 이중 언어 지원과 상담원과의 대화 없이 자동 비행 상태 확인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다. DXB WhatsApp 채팅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 dnata, GDRFA(이민당국), 두바이 세관 및 도로 교통국을 비롯한 주요 두바이 공항 협력 기관들이 자동 라우팅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고객센터는 여행객들이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 @DXB @DubaiAirport 플랫폼의 소셜 미디어, 곧 출시될 비즈니스용 Whats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한다."고 두바이 공항이 덧붙였다.

 

통합 서비스 플랫폼은 통합 비즈니스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인 텔레퍼포먼스(Teleperformance)와 제휴하여 만들어졌다. 옴니채널 솔루션은 승객들을 빠르고 쉽게 지원하기 위해 인간과 디지털 도구를 통합하여 만들어졌다.

 

DBX 6 24일부터 7 4일까지 약 240만 명의 승객이 DXB 공항을 이용했으며 일일 평균 승객량이 214천명에 달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상시 운영(always on)' 센터에 연락하는 몇 가지 방법ㅣ

- 전화 04-224 5555

- 이메일(customer.care@dubaiairports.ae)

- 두바이 공항 및 DXB 및 기타 웹사이트를 통한 웹 채팅

- @DX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

- @DubaiAirports Facebook,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채널

- 04-224 5555 번호 WhatsApp 계정(곧 출시 예정)